동기부여

Magnus Walker, Go with your gut feeling

@Editor 2022. 1. 30. 21:00
반응형

Go with your gut feeling! 당신의 직관대로 살아가라! 매그너스 워커가 Ted에서 한 말이다.

그는 영국 출신으로 1986년 19세의 나이로 미국으로 이민을 간 후 LA에서 의류 판매업에 투신하였고, 고인이 된 아내 Karen Caid Walker와 함께 Serious라는 의류 브랜드를 설립했다.

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간 모터쇼에서 포르쉐에 흠뻑 빠졌던 그는 학창시절 뛰어난 크로스컨트리 선수이기도 했던터라 남다르게 속도에 집착했다.

그는 의류사업 활동을 하면서도 어린 시절부터 꿈꾸던 포르쉐를 사 모으고, 운전하기 시작했다. 그는 대부분 공랭식 911 모델인 빈티지 포르쉐를 수집하고 맞춤 제작하기 시작했다.

그의 삶에 대한 다큐멘터리 Urban Outlaw 이후 Walker는 포르쉐와 자동차 수집 현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인물 중 한 명이 되었다. 현재 그는 시그니처 "277" 경주용 자동차의 다양한 변형을 포함하여, 40대 이상의 포르쉐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.

 

특기할만한 점은 그는 그가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던 패션이나, 미디어/방송, 그 이후에 전업으로 뛰어든 자동차 드라이빙 및 수집 등 모든 분야에 있어서 전혀 전공을 하거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사실이 없다는 것이다.

전문 지식은 턱없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늘 과감하게 직관이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였고, 직관이 움직이는 방향은 그를 과거의 비지니스에서 새로운 비지니스로 뛰어들게 만들었고 새로운 성공으로 이끌었다. 그는 다음과 같은 멋진 멘트로 마무리 한다.


"지난 28년 동안 내가 한 많은 일은 믿음을 통한 도약(leaps of faith)과 관련이 있었습니다. 상황이 뭔가 어색해 보일 때 항상 직감적으로 행동했습니다. 우리는 누구의 의견도 묻지 않았습니다."
"여러분들도 '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어'라고 말하면서, 항상 열정을 유지하고 마음이 가는일에 계속해서 헌신하십시오."

https://youtu.be/KDQrMoksJ4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