食道樂

육풍 숙성 삼겹살, 오산 프리미엄점 방문기, 오산맛집 인정

@Editor 2022. 4. 3. 08:47
반응형

열심히 일하고 나서 잘 쉬어야 하는 주말. 몸보신을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해서 숙성 삼겹살을 먹기로 하고, 폭풍 검색을 해봤다. 육풍 오산 프리미엄점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기로 하였다.  

삼겹살 및 항정살을 주문하고 나니 바로 샤브샤브를 끓여주신다. 

참고로 샤브샤브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,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오니 7천원 상당의 갑오징어를 무료로 제공한다. 고기만 사 먹으면 샤브샤브와 반찬, 밥은 무한으로 무료 제공한다. 

 

항정살 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다. 한우 전문점도 아닌데 다 구워주셔서 매우 편리하다. 마지막에 살살 뒤집어서 먹기만 하면 된다. 한 입 먹어보니 숙성되서 그런지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듯 꿀맛이었다. 다시 3인분을 추가한다. 

두툼한 삼겹살 고기가 잘 숙성되어 나오는데, 간도 다 되어 있어서 돼지고기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다. 배가 부른 후에 마지막까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. 

딱딱 각을 잡아서 자르고, 육즙을 잡아 두면서 잘 구워주시는 서비스!!

노릇노릇 잘구워져 맛있어보인다.

김치와 각종 야채들이 매우 풍부하고, 먹을수만 있다면 무한으로 제공한다. 간장게장도 무료 제공...

야채들은 샤브샤브에 넣어 드시면 되고, 샤브샤브를 다 드신 후에는 칼국수와 수제비도 끓여 드실 수 있다.  

샤브샤브 채소, 쌀, 샤브샤브에 넣는 칼국수면,샤브샤브에 넣는 수제비등 맛있는 반찬을 먹을수만 있다면 무한리필!!

(단 가져가신 걸 남기시면 않 됩니다.그러니 그러니 드실 만큼만 더 리필하세요~)

그리고 여기 고기제작소에서는 주문받은 고기를 잘라 주시는데, 옆에는 고기 숙성실이 있다.  

여기는 쌀을 보관해 두신다. 사장님의 부친께서 직접 농사를 지으신 좋은 쌀이라 식감이 쫄깃하다. 

이 곳은 아끼면 망한다는 사업 원칙처럼 너무 서비스가 훌륭하다. 식사를 다 드신 후에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제공하신다. 나오는 길에 카운터를 보면 안경에 묻은 기름을 닦으라고 안경세척 물티슈와 치실까지 제공하고 있다.